지오 지브라 다운로드

수학 과학 탐구는 과학적 방법의 본질인 기본적인 추론 기술을 배울 수있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수학은 당신이 아마 알고있는 학교에서 가장 어려운 과목 중 하나입니다. 모든 수준의 거의 모든 학생들은 어떤 시점에서 수학에 문제가 있었다. 어떤 경우에는 피사체에 대한 잘못된 근사치로 인해 문제가 되지만 올바른 리소스를 확보하면 이 장애물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GeoGebra는 정확하게 모든 수준에 적응하고 같은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에 다른 기능을 수집이 과학을 가르치는 쪽으로 기여하도록 설계된 소프트웨어입니다. 복잡한 수학적 응용 프로그램을 찾고 계십니까? 그렇다면, 당신은 Geogebra보다 더 볼 수 없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연구 또는 기하학, 산술, 미적분과 대수학 작업하고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잘 작동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그들에게 다소 복잡한 응용 프로그램을 손에 세계의 수학 전문가를 목표로합니다. 당신이 더 어려운 수학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당신은 가능성이 당신이 당신의 머리 위에 깊은있어 것처럼 느낄 것이다. 그 기원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우리는 마르쿠스 Hohenwarter에 의해 개발 된 응용 프로그램의 첫 번째 버전으로, 년 2001년으로 돌아가야합니다.

그는 교육 커뮤니티의 모든 구성원이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하고 싶지 않은 경우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오픈 소스 프로젝트의 개발을 믿었습니다. 그래프 3D 기능, 플롯 표면과 우리의 무료 3D 그래퍼와 3D 지오메트리를 할이 소프트웨어의 기능 중 일부는 다소 복잡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분명히 당신이 작업하는 수준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래서 다른 공식 가이드와 튜토리얼을 사용하여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항상 편리합니다. 그것은 대수학과 Pre-Cal에서 당신을 돕기위한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그것은 매우 쉽게 작동하고 정확합니다. GeoGebra 무료 다운로드. 항상 Softonic 서버 앱 번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오메트리, 스프레드시트, 확률 및 CAS에 대한 무료 도구를 포함하여 GeoGebra의 최신 버전은 자유형 기능에 접선뿐만 아니라 3D 보기에 대한 프로젝션을 저장할 수있는 기능을 포함합니다 (하지 않는 한” 회색 배율 및 “녹색 채널 생략”, 3D 뷰에 대한 “조명 사용” 옵션(그림자 끄기) 및 3D 뷰의 “모든 개체 표시” 버튼. 그것은 그것의 번역에 기여 하는 처리 하는 큰 사용자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무료로 거의 모든 언어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와 같은 오픈 소스 프로젝트에서 매우 일반적이므로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한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Geogebra를 사용하면 개체에 대한 여러 표현에 액세스 할 수 있고 모든 것이 동적으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유사한 앱에 비해 이점이 있습니다.

이 것의 핵심 아이디어는 무엇입니까? 주요 아이디어는 대수, 기하학적 및 숫자 표현을 보다 상호 작용하는 방식으로 연결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는 선, 원유 단면, 벡터 및 점의 사용을 통해 수행됩니다. 전반적으로 GeoGebra는 많은 국가에서 온 모든 연령대의 수학자들이 사용할 수있는 훌륭한 자원입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