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파일 다운로드

Adobe.com 앱을 다운로드할 때 소프트웨어를 저장할 위치를 선택합니다. 파일을 저장한 위치를 기억할 수 없는 경우 다음 해결 을 시도해 보십시오. 웹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URL과 대상 경로를 매개 변수로 사용하는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꽤 좋다. 그것은 지속적으로 그들을 평가 하는 생각 나게 하는 성가신, 특히 5 조금 그늘진 별… 하지만 다시, 누가 평가 하 고 싶지 않아 5 별… 응용 프로그램은 대규모 업데이트로 인해 지금 조금 버그가, 그들은 버그를 해결하는 한, 나는 그들을 지원하기 위해 계속됩니다. 다른 사람이 그들이 브라우저 다운 로드에서 이름을 변경 발견 하는 경우 나도 몰라. 그건 아마 불법 다운로드에 대 한 그들의 꼬리에서 애플을 유지 하 고 무엇을 하지. 하지만 내가 우려하는 한, 이것은 매우 견고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안드로이드가 처음 시작했을 때 모든 Android 장치가 파일 관리자 앱과 함께 오지 않았기 때문에 파일을 찾는 것이 특히 번거로웠습니다. 그 이후로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안드로이드 장치는 이제 일종의 파일 관리자가 사전 설치되어 있으며 그렇지 않은 경우 더 나은 대안이 있습니다.

우리는 파일 경로에 액세스하고 그것에 연결된 탐색 컨트롤러와 하위 뷰를 생성하여 웹 보기에서 다운로드 된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하위 보기에서 다시 누르면 우리는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지시얻을 것이다. 이제 하위 디렉터리를 성공적으로 만들었으며 이제 하위 디렉터리의 경로에 액세스하여 이 하위 디렉터리에 파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한 파일을 찾은 후에는 탭으로 파일을 열거나 파일을 길게 누르면 더 많은 옵션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 위치에서 파일을 삭제하려면 파일의 정확한 경로를 알고 다음 코드를 사용하십시오. 컴퓨터 나 안드로이드 장치를 사용하여 구글 드라이브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기기에 다운로드한 모든 파일을 보려면 다운로드 앱을 엽니다. 앱을 설치한 후에는 앱 하단의 찾아보기 탭을 선택한 다음 다운로드를 탭하여 다운로드한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파일을 탭하여 열거나 길게 눌러 파일을 선택하고 파일을 삭제, 공유 또는 이름을 바꿉니다. Android 휴대전화의 기본 파일 관리자 앱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앱이 없는 경우 Play 스토어에서 Google 앱(이전 파일 이동)으로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탐색하기 쉽고, 다운로드 폴더에 대한 빠른 액세스를 제공하고 저장 공간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Google에서 파일을 열면 앱에서 앱 캐시 지우기, 정크 파일 제거 또는 기기에서 백업된 사진 삭제와 같은 다양한 옵션을 권장합니다. 근처에있는 사람과 파일을 공유하기가 정말 쉽게 응용 프로그램에 구운 공중 투하와 같은 파일 공유 기능도 있습니다. 거기에서 다운로드 한 파일을 연대순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최신 에서 가장 오래된 파일). 그러나 파일 정렬 방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삼성의 내 파일 앱에서 3점 메뉴 아이콘을 누른 다음 “정렬”을 선택합니다. Pixel 휴대전화의 파일 앱에서 “수정됨” 텍스트를 탭하여 앱이 파일을 정렬하는 방식을 변경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