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anogenmod 다운로드

새로운 APP 리니지 ROM에서 구축된 새로운 리니지오즈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업데이트 [11월 09, 2016]: CM14.1 공식 빌드는 이제 선택한 장치에 대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아래 장치 목록은 아래 장치 목록 참조). 빌드는 야간 유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OnePlus에 대 한 기능 실험 유형 위의 하나 3 며칠 전. 지금, 테마 기능 작동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CM14.1의 일부가 너무 오래 전에 해야.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진짜 하나. 시안 안드로이드 6.0을 기반으로 한 Cyanogenmod 13의 경우 거의 한 달 반이 걸렸습니다. 업데이트 [10 월 25, 2016]: 음, 모토 G4와 G4 플러스는 이제 CM14 일명 CyanogenMod 14 ROM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이미 AOSP로 사용할 수 있는 Nougat 했다, 하지만 그것은 CM14로 사용할 수, 지금.

그리고 그게 전부가 아니에요, 모토로라에서 공식 하나는 모토 G4 플러스 Nougat 흡수 테스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토 X 2014 는 오늘 AICP Nougat ROM의 맛을 얻었다. CyanogenMod 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기에 당신은 당신의 안드로이드 장치 및 CF-ROOT, G-APPS (구글 애플 리케이션), C-APPS (CyanogenMod 애플 리케이션), 복구 (TWRP 복구 및 CWM 복구)와 같은 다른 많은 유용한 도구에 대한 CyanogenMod에서 마지막 공식 ROM을 찾을 수 있습니다 비공식 포트(비공식 버전). 신뢰는 장치의 보안을 이해하고 가능한 위협에 대해 경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리니지OS, 오픈 소스 안드로이드 배포, 여러 장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지속적으로 가장 큰 덕분에 추가되고, 아직 지금까지 성장, 안드로이드 오픈 소스 커뮤니티. 우리와 함께 하고 당신의 장치에 새로운 생명을 호흡, 그것은 오래되거나 새로운 수 있습니다. 샤오 미 테크, 소니, 화웨이, ZTE, Wileyfox 등에서 대부분의 또는 많은 장치는 CM14를 받아야한다 – 그것은 상당한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그래서, Xperia Z를 스포츠 하는 경우, Z1, Z2, Z3, 또는 Xperia M, CM14의 희망. 이들 중 대부분은 장치가 부팅 될 정도로 실험적이지만 많은 필요한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당신을 보고, 갤럭시 노트!). 물론, 버그가 분쇄 될 것입니다, 문제가 해결, 빌드는 적절한 시간에 안정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때까지, 당신은 ROM을 설치하기 전에 매우 신중해야합니다. 즉, CM14는 이제 많은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일부 장치를 제외하고 ROM은 대부분의 장치에 대해 여전히 알파 단계에 있습니다. 당신은 자연스럽게 모든 전선에서 ROM을 안정적으로 만들 수있는 개발자에게 시간을 제공해야합니다.

안드로이드 누가 큰 업데이트이기 때문에, 관련된 변화는 더 크다. 우리는 보안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매달 지원되는 모든 장치에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장치를 보다 안전하게 유지하려면 향상된 잠금 화면 뒤에 모든 것을 잠급기하십시오. 여기에 모든 것을 CM14.1에 대한 모든 것, 당신에게 안드로이드 7.1 누가 (CM14는 7.0이었다)를 얻는 CM14의 최신 버전입니다. 이제 일, 우리는 OnePlus 에 CM14.1에 대해 많이 이야기 3, 원 플러스 하나, 갤럭시 S5, HTC 하나 M7과 M8, 모토 G와 모토 Z 세트와 모든, 하지만 CyanogenMod 14.1 사용자 정의 ROM은 여전히 갤럭시 S의 시절에했던 것처럼 우리를 흥분 , S2, HTC 에보 4G, 모토 드로이드 X 등. 그래서, 아주 명백하게, 우리는 CyanogenMod 누가 ROM의 완전한 팬입니다, 이는 지금 개발의 기본으로 돌아가고있다, 뭔가 스티브 콘딕어제에 대해 이야기 – 그리고 매우 필요. 우리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부분으로이 꽤 긴 기사를 분할했다 (당신은 바탕 화면에 오른쪽에 있는 내용 위젯의 테이블을 매달려에서이 섹션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동일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