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p.net mvc 파일 다운로드

업로드된 파일을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할 때 바이트 배열을 FileContent 필드로 보냈습니다. 이를 다시 수행해야 할 때 다시 바이트 배열로 됩니다. 계속 유지한 경우 이는 FileContentResult를 반환하는 File()의 두 오버로드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파일 의 이름을 의미 있게 하려면 바이트 배열, 마임 형식 및 파일 이름 등 3개의 인수를 사용하는 오버로드를 사용합니다. 색인 동작은 다음과 같은 것으로 변경됩니다: “우려의 분리”를 외치기 전에 다음 코드 조각은 순전히 예시적입니다. 컨트롤러 작업 내에서 ADO.NET 기능합니다. 우리 모두가 알다시피, 이것은 단순히 수행되지 않습니다. 데이터베이스 액세스 코드는 모델 내부의 데이터 액세스 계층에 속합니다. 그러나 이 코드는 업로드된 파일을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려는 경우 사람들에게 출발점을 제공해야 합니다. 우선, 데이터베이스 (FileTest)를 만들고 테이블을 추가했습니다 : FileStore : 6. 그리고 “다운로드”작업 결과에 대해서도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폴더이름을 프로젝트 계층 구조에 있는 폴더로 바꾸고 filename.extension을 확장자와 함께 파일 이름으로 바꿔 제대로 작동하도록 합니다. @foreach(모델의 var 항목) {

@Html.DisplayFor(modelItem => 항목) 항목을 사용하여 보기에서 이 것을 호출하기만 하면 됩니다. FileId) @Html.DisplayFor(모델항목 => 항목) FileName) @Html.ActionLink(“다운로드”, “다운로드”, 새 { ID = 항목). FileId })

} 확인. 이제 로컬 파일을 찾아보고 제출 버튼을 클릭하여 웹 서버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 필요한 것은 서버에서 파일을 관리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FileUpload 컨트롤을 사용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FileUpload.HasFile() 메서드를 사용하여 파일이 실제로 업로드되었는지 확인하는 코드가 표시됩니다. 원시 HTTP에 훨씬 더 가깝기 때문에 MVC로 작업할 때와 같은 편리함은 없습니다.

그러나 빠른 확장 방법은 알아서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단순히 FilePathResult를 사용 하는 방법에 살펴보겠습니다 지금. 이것은 디스크에서 직접 파일을 스트리밍하는 데 사용됩니다 : 3 단계 : 모델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새 클래스 파일을 추가하여 `DataClass.cs`로 이름을 지정합니다. 다음 클래스를 추가합니다: 9. 열기 및 “Download.cshtml”에서 아래 코드를 추가합니다. 수정된 코드는 여전히 웹 페이지에 있는 만큼의 업로드를 반복하며 각 업로드를 확인하여 파일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거기에서 파일 이름, 마임 유형 (파일 유형) 및 HTTP 요청의 일부로 스트리밍되는 실제 이진 데이터 등 3 가지 정보를 추출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