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게임 다운로드

그러나 그 과정에서 몇 가지 주목할 만한 게임이 레이싱 게임 장르의 새로운 기준을 세웠습니다. 1982년 남코가 발매한 폴 포지션은 오늘날 다양한 게임의 선구자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컴퓨터로 생성된 상대와 경쟁할 수 있으며 실제 레이싱 서킷을 기반으로 한 첫 번째 게임이었습니다. 차량의 일반적인 동작은 시뮬레이션 레이싱에서 게임이 작동하는 방식을 결정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게임은 일반적으로 정밀도와 기술이 시뮬레이션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높은 수준의 레이싱 기술을 가진 사람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그 특성에 따라 많은 게임을 가진 레이싱 시리즈는 포뮬러 원 월드 챔피언십으로, 특별히 지어진 트랙에서 고속으로 경주하는 자동차와 때로는 폐쇄되고 트랙으로 변형 된 이전 거리 또는 도로에서 경주합니다. 이 게임은 또한 손에 들고 컨트롤러또는 키보드의 버튼을 사용하여 재생됩니다, 오히려 실제 스티어링 휠을 사용보다. 경우에 따라 조이스틱은 선택 사항입니다. 랠리 자동차 경주 게임은 증가 속도와 다양한 지형 설정을위한 터보를 포함하는 특별히 수정 된 차량을 사용하여, 오프로드 플레이어를 취할. 빠른 자동차, 화가 자동차, 큰 자동차, 작은 자동차 – 당신이 높은 옥탄, 금속 재미에 페달을 갈망하는 경우, 그 바퀴를 굽기 얻을 우리의 온라인 자동차 게임 카테고리에서 엔진을 레브 줄. 원래 레이싱 게임은 그란 트랙으로 간주됩니다 10, 아타리에 의해 아케이드를 위해 만든 1974 년에 출시.

그러나, 그 게임은 다른 사람과의 경쟁을 포함하지 않았다. 오히려 레이서가 시계를 이기며 점수를 얻었습니다. 그 게임의 출시 이후, 이름에 레이싱 게임의 너무 많은 버전이 만들어졌습니다. 다른 컴퓨터 로 생성된 차량을 경주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직접 경주하고, 심지어 오늘날의 게임에서도 온라인에서 누군가를 경주하는 기능을 포함하여 다양한 측면이 게임에 확장되었습니다. 새로운 게임은 또한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관점을 제공합니다 : 자동차 내부에서, 도로보기 또는 그들이 트랙에 전체 어디 레이서를 표시하는지도보기. 전차에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수정 사항은 말할 것도 없고, 플레이어가 경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거리 경주는 현실에 가장 가까운 플레이어를 제공하는 레이싱 게임의 범주입니다. 도시의 거리를 따라 운전하고 보행자, 경찰, 신호등 및 중앙값과 같은 요소를 통합한 이 게임은 운전자가 집에서 편안하게 앉아 있는 동안 다소 전형적인 운전을 경험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운전자가 자동차의 속도를 개선하기 위해 성능 부품을 추가 할 수있는 옵션을 허용하면서 매일 드라이브에서 볼 수있는 자동차를 사용 … 레이싱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가 뒤의 바퀴 시나리오에서 같은 유형의 다른 차량과 경쟁하거나 시간 적 경주에서 자신과 시계와 경쟁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게임 품종은 자동차, 트럭, ATV에서 보트, 심지어 비행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며 판타지 설정에 대한 실제 배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케이드 스타일, 시뮬레이션 경주, 랠리 자동차, 거리 경주와 NASCAR : 자동차 경주 게임에 다섯 가지 일반적인 범주가 있습니다. 가솔린 헤드 꿈, 우리의 무료 자동차 게임은 두 바퀴뿐만 아니라 네 가지를 포함하므로 당신은 의지에 초고시원한 오토바이에 빠른 자동차에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헬멧에 스트랩과 극단적 인 집회에서 궁극적 인 자동차 경주 챔피언이 될 금속을 증명하거나 4 바퀴 광기, 몬스터의 바퀴와 죽은 파라다이스 3에서 몬스터 트럭의 바퀴 뒤에 어떻게 수행되는지 보여줍니다. 우리는 리치 자동차, 리치 자동차 2 및 리치 자동차 3뿐만 아니라 자동차 먹는 자동차, 스파이 자동차와 모토 크로스 니트로와 같은 컬트 게임을 가지고있다. 많은 “무료 로밍”게임의 첫 번째는 2000 년에 출시되었다. 미드나잇 광기라는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런던을 포함한 여러 실제 도시를 어디로 가야 할지 선택할 수 있게 해 주어있었습니다. 이 게임은 시뮬레이션 실제 환경에서 미리 설정된 트랙 외부드라이버를 허용하는 최초의 게임입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