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 불법 다운로드

음악 불법 복제는 앨범과 싱글의 판매에 깊이 삭감되었지만, 팬들은 좋아하는 밴드가 라이브로 연주하는 것을 보고 싶어합니다. 롤링 스톤 매거진에 따르면 라이브 쇼의 티켓 가격은 꾸준히 증가하여 공연자들에게 심각한 수익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음악과 영화의 다운로드를 경찰 두 가지 주요 그룹은 미국의 녹음 산업 협회 (RIAA)와 미국의 영화 협회 (MPAA)입니다. 이 두 그룹은 저작권 위반에 대한 다운로드 및 웹 사이트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합니다. 그들은 대학과 대학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노래나 영화가 불법으로 다운로드된 것을 확인하면 학교에 알리고 파일을 다운로드한 사람을 내부적으로 식별하는 조치를 취합니다. 불법 다운로드에 심각한 법적 및 재정적 파급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레코드 회사의 전략에 대한 비평가들은 판매율을 유지하려는 시도가 원하는대로 음악을 사용하고 들을 수 있는 합법적인 청취자의 권리를 저해하고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미국 의회가 1909년 저작권법을 통과시켰을 때, 소설가들보다 음악 작곡가들에게 의도적으로 저작권을 더 적게 주었다: “그 두려움은 권리 소유자의 독점권력이었고, 그 권력은 후속 창의성을 억누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4] 국제적으로 설립된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에 따르면[5] “기존 법과 규정은 디지털을 촉진하는 급속한 기술 발전에 적절히 대처하기에는 너무 광범위하고 일반적일 수 있다. 정책 입안자는 이러한 침해에 대처하기 위해 몇 가지 특정 조항을 제정하는 것을 고려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항은 합법적인 디지털 통신을 부당하게 방해하거나 효과적인 통신 플랫폼, 상업 채널 및 교육 도구로 인터넷에 부당하게 영향을 미치지 않아야 합니다…”[5] 이는 새로운 예술가가 더 어려운 시기에 직면하고 온라인에서 직접 판매하는 등 스스로 음악을 만들고 홍보할 수 있는 아울렛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음반사에서 서명한 아티스트는 보상을 거의 받지 못하기 때문에 더 나아지지 않습니다. 레코드 계약에는 로열티 및 아티스트에 대한 진보에 대한 조항이 포함됩니다. 음반이 발매되기 전에 선급금이 지급되고 앨범이나 노래가 충분한 판매량을 기록하면 음반 회사들은 사전에 지불한 금액을 회수합니다. 판매가 충분한 금액에 미치지 못하면 손실을 기록합니다. 음악 판매가 감소함에 따라 레코드 회사는 더 적은 수의 진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한편, 로열티는 각 곡 구매에 대해 아티스트에게 지급됩니다. 아티스트의 작품을 불법으로 다운로드할 때, 음반회사나 아티스트는 보상을 받지 않습니다. 이것은 가능성이 음악가다음 생계를 만들기위한 다른 대안으로 전환 할 수 있기 때문에 미래에 좋은 음악에 액세스 할 수있는 기회를 줄일 수 있습니다.

저작권법이 선택적으로 적용되는 법적 환경에서 경고 신호의 효과는 불법적으로 음악을 다운로드할지 여부에 관계없이 사람 사이에 서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무료 공개 도메인에 속하는 음악의 유형에 대한 혼란이 있습니다. 결국, 2016 년까지 유비쿼터스 “생일 축하합니다”노래는 판사가 공개 도메인의 일부로 판결했습니다. 국제 음반 산업 연맹(IFPI)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음악 청취자의 3분의 1 이상이 여전히 음악을 불법 복제하고 있습니다. 스포티 파이와 같은 법적 스트리밍 플랫폼의 대규모 상승 동안, 애플 음악과 조수 불법 소비를 줄기 것으로 생각되었다, 38% 청취자의 불법 수단을 통해 음악을 취득계속. 영화, 텔레비전, 음악 업계의 해설자들이 이 웹사이트를 지명했습니다. 이 사이트는 KAT및 torrentz.eu 폐쇄 된 이후 경쟁 사이트에 대한 눈에 띄는 얻는다. 이 사이트는 거의 10 년 전에 보스니아 시장을 대상으로 시작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스트림 리핑은 음악가, 음반사 및 디지털 음악 전달 모델에 심각한 위협이 된다고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