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라이브러리 다운로드

이것은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관리자를 캡슐화 하는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라이브러리입니다.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활동 또는 조각에 쉽게 연결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독립 서비스로 다른 프로세스에서 실행됩니다. 이것은 당신이 유용하고 흥미롭고 확인하기에 가치가있는 25 안드로이드 라이브러리 및 프로젝트의 최신 목록입니다. 그들 모두는 지난 3 개월 동안 출시되었으며 순위가 매겨지지 않았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하고 즐기십시오! FetchFileServer에서 가져오기를 사용하여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쉽습니다. 이것은 후크 및 토스트 BadTokenException을 해결하기 위해 안드로이드 라이브러리입니다. 이 라이브러리의 목적은 API 25에서 새 매개 변수가 토스트 #handleShow()에 대한 IBinder windowToken을 추가하고 BadTokenException을 가져왔다는 사실이었습니다. 이 라이브러리는 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시도합니다. 일부 지원 라이브러리 기능을 사용하기 위한 추가 지침은 Android 개발자 교육 수업, 가이드 및 샘플에서 제공됩니다. 개별 지원 라이브러리 클래스 및 메서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PI 참조의 android.support 패키지를 참조하십시오. 매니페스트 설정은 안드로이드 4.0(API 수준 14) 이상의 기기에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음을 Google Play에 알려줍니다.

쉽게 다운로드, 저장 / 캐싱 및 파일 (이미지, 비디오, PDF, APK 등)의 모든 유형을 검색하기위한 안드로이드 라이브러리. 재개 가능한 미디어 다운로드는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 있지만 작은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경우와 같은 대신 직접 미디어 다운로드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고 직접 미디어 다운로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접 미디어 다운로드는 자바에 대한 구글 API 클라이언트 라이브러리의 1.9.0 베타 버전에 도입되었다. 사용은 위에서 설명한 것과 동일합니다, 플러스 직접 다운로드를 할 MediaHttpDownloader를 알려줍니다 다음 호출 : 당신이 화면을 회전하는 경우에도, 홈 버튼, 또는 아무것도, 충돌하거나 콜백을 놓칠 위험이 없다, 데이터는 한 번만로드됩니다, 다음 복원 된 활동 / 조각으로 렌더링, 후드 아래에 안드로이드 로더 API가 있기 때문에. PRDownloader는 이미지, 비디오, PDF, APK 등과 같은 모든 유형의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파일 다운로더 라이브러리는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동안 일시 중지 및 다시 시작을 지원합니다. 대용량 파일 다운로드를 지원합니다. 이 다운로더 라이브러리에는 다운로드 요청을 할 수 있는 간단한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우리는 주어진 다운로드 와 다운로드의 상태가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동안 onProgress, onCancel, onStart, onError 등과 같은 모든 것에 대한 콜백을 제공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요청 취소를 지원합니다.

많은 요청을 병렬로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유형의 사용자 지정이 가능합니다. AnimatedPieView는 안드로이드에 원형과 링 차트를 표시하기위한 또 다른 방법입니다. 안드로이드 대량 다운로드에 대한 가볍고 간단한 멀티 스레드 다운로더는 더 깨끗한 방법으로 대량 콘텐츠 다운로드를 할 수있는 라이브러리 프로젝트입니다. 개발 프로젝트에서 Android 지원 라이브러리를 설정하는 방법은 사용하려는 기능과 응용 프로그램에서 지원하려는 Android 플랫폼 버전 범위에 따라 다릅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