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을 달리는 소녀 다운로드
비평가들은 트랙을 향한 반응이 엇갈리엇트있었다. 뉴욕 매거진의 아모스 바르샤드(Amos Barshad)는 “세계를 달리다(소녀들)”를 “공격적이고 강렬하며 완전히 헌신적인 괴물의 일종”이라고 묘사했다. 그는 또한 이 노래를 선언적이라고 부르며 리드 싱글로서 “무뚝뚝하게 효과적이었다”고 느꼈다. [51] 로스앤젤레스 타임즈의 맷 도넬리(Matt Donnelly)는 비욘세의 이전 싱글중 몇 곡에 대해 “런 더 월드(Girls)”를 비교하면서 이 노래가 “독립 여성 Pt. 1″보다 더 단단한 우위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면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디바”(2009)의 “거칠고 미래지향적인 시크”는 포함되어 있지 않다. [52] 시드니 모닝 헤럴드의 제나 클라크는 강력한 가사와 함께 인기 댄스 비트를 갖는 “전염성 사운드 트랙”이라고 불렀고, 노래는 “거친 소리 비욘세”를 선보였지만 여전히 “싱글 레이디스”와 “크레이지 인 러브”(2003)와 같은 다른 차트 토핑 히트곡의 “파워 발자국”을 따랐다. [53] 스핀 매거진의 케빈 오도넬(Kevin O`Donnell)은 이 노래를 “싱글 레이디스”와 “만약 내가 소년이라면”(2008)과 유사한 “활기찬 소녀 파워 애국가”라고 묘사했으며, 신디사이저 와 원시 노래로 인해 “세계(소녀들)를 실행하라”는 “훨씬 더”라고 강조했다. [38] 뉴욕 포스트의 자렛 비젤만은 비욘세가 지금까지 발표한 가장 흥미로운 트랙 중 하나로 “Run the World(걸스)”로 꼽힌다. [54] 디지털 스파이는 2011년 최고의 노래 25곡 중 16위에 올랐다. [59] 뉴욕 타임즈의 존 파일즈는 2011년 그의 톱 송 목록에 이 노래를 넣었다. [60] 2011 년 틴 초이스 어워드에서 초이스 R&B / 힙합 트랙에 대한 틴 초이스 상을 수상했다. [61] “Run the World”는 2011년 버진 미디어 뮤직 어워드에서 베스트 싱글후보로 지명되었다. [62] 빌리지 보이스의 2011년 연말 파즈 & 조프 싱글 목록에서 “Run the World(걸스)”는 137위에 올랐다.
[63] 이 곡은 제27회 국제 댄스 뮤직 어워드에서 최우수 R&B/어반 댄스 트랙 후보에 올랐다. [64] 2013년, 존 분과 제니퍼 캐디의 E! 온라인에서는 비욘세의 베스트 10 곡 목록에 7위에 올랐고, “남녀 모두 춤을 추고 있었다”고 썼다. [65] 같은 해, 컴플렉스 매거진의 작가들은 비욘세의 베스트 25 곡 목록에 25위에 올랐으며, 그녀의 주장은 “우리는 이 어머니를 운영한다”, “이 노래를 듣는 모든 여성이 더 큰 것을 갈망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66] 프랜시스 로렌스가 연출한 “Run the World(소녀들)”의 뮤직비디오. [29] 비욘세는 프랭크 개슨과 셰릴 무라카미를 포함한 8명의 안무가들과 함께 작업했다. 모잠비크 댄스 그룹 토포 토포는 또한 비디오의 안무에 대한 영감의 주요 원천이었다; YouTube에서 자신의 동영상을 보았지만 자신만의 독특한 댄스 스타일을 채택하기 위해 고군분투한 비욘세는 토포 토포를 LA로 초대하여 자신의 스타일을 가르쳤고 뮤직 비디오에도 등장했습니다. [101] 총괄 프로듀서는 미시 갈라니다였다. [102] 촬영은 모하비 사막[28][103]과 캘리포니아 잉글우드에서 일어났다. [104] 2011년 4월 12일 모하비 촬영 의상은 비욘세가 연기가 자욱한 종말 이후의 전쟁 터에 서서 검투사 복장과 금왕관을 입고 “B” 로고가 새겨진 붉은 깃발을 흔들고 있는 모습을 담은 온라인 상에서 유출되었다. [104] 그녀는 밝은 색상의 스커트, 검은 색 군사 스타일의 재킷과 피크 모자를 입은 댄서들에게 둘러싸여 있었다. [인용 필요] 다른 사진에는 황폐해진 자동차를 상대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여성 군대가 “Révolution”이라는 단어를 뿌려 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비욘세의 얼굴 포스터는 여성들 뒤에서 볼 수 있다. [104] 2011년 4월 18일 MTV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레이디 가가의 “Bad Romance”(2010)의 영상을 감독했던 프랜시스 로렌스 감독은 뮤직비디오에 대해 이야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