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효과음 다운로드

영화, TV 프로그램 및 광고, 라디오 프로그램 및 광고, 공공 서비스 공지사항에서 이러한 무료 사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게임이나 응용 프로그램에서 이러한 소리를 사용하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블로그 또는 팟캐스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최종 사용자 라이선스(아래 링크)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우리의 음향 효과와 음악을 사용하는 방법에 몇 가지 제한이 있지만, 그들은 모두 의미가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주장하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배포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단독으로 소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프로젝트의 다른 오디오 또는 시각적 요소에 혼합해야 합니다. 그러나 삐걱 거리는 문이나 무대 밖에서 발생하는 천둥 롤이있는 경우, 예를 들어, 라이브 연극 공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소리에 대한 완벽한 라이브 공연 사용이 될 것입니다. 최종 사용자 라이선스(아래 링크)에서 이에 대한 모든 내용을 읽을 수 있습니다.

Freesound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사운드의 공동 데이터베이스입니다. 찾아보기, 다운로드 및 사운드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활성 구독으로 콘텐츠를 두 번 이상 다운로드하십시오! 다운로드하는 모든 것은 영원히 보관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경 소리 배경 소리 또는 앰비언스 트랙은 프로덕션을 위한 기본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 소리는 영화 관람객이나 빙그레 관찰자가 법정, 교회, 기차역, 뇌우 또는 정글에있는 것처럼 느끼게하는 미묘한 분위기를 모두 제공합니다. [크레이그 스미스의 게스트 블로그 게시물] 2018년 8월에는 1930년대부터 1950년대까지 다양한 할리우드 작품에서 1,233개의 빈티지 광학 음향 효과를 업로드했습니다. 나는 때문에 이전의 색상의 컬렉션 “골드 라이브러리”라고 … 계속 읽기 → 전체 항목 안녕하세요 모두를 읽어보세요! 여름은 여기 그리고 여기에 우리는 최신 Freesound 개발에 대한 몇 가지 뉴스와 함께 있습니다. 이번에는 사이트의 성능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치는 Freesound의 변경 사항을 발표했으며 중요한 부분도 있습니다. 계속 읽기 → 전체 항목 읽기 Freesfx.co.uk 프로덕션, 게임, 라이브 공연 등에 사용하기 위해 당신에게 이러한 소리를 모두 제공합니다. 그냥 대가로 우리의 사이트를 신용.

폴리 사운드 폴리 사운드는 영화 및 TV 제작에 매우 중요합니다. 때때로 폴리 사운드의 사용은 오디오 사운드 교체라고합니다. 폴리의 마법은 영화 사운드 트랙에 발자국을 배치 – 테이블에 내려놓고되는 커피 컵의 딸랑이를 재현 – 의류의 현실적인 부스러기와 얼굴에 적 인기 펀치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소리와 다른 많은 소리는 관객이 들을 수 있도록 영화의 사운드 트랙에 포스트 프로덕션 중에 더빙해야합니다. 그들은 잭 폴리의 이름을 따서 명명 – 사운드 교체 분야의 선구자. 우리는 무엇을 제공합니까? 4,500 개 이상의 개별 음향 효과 파일, 모든 완전히 카탈로그 그래서 당신은 검색하거나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을 찾기 위해 우리의 사운드 효과 카테고리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냥 타고 수 있도록 다시 앉아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큐레이팅하고 매달 사이트에 새로운 사운드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사운드스냅은 매주 추가된 선별된 사운드와 함께 전문적인 음향 효과에만 초점을 맞춥니다. 280,000+ 사운드 효과 라이브러리. 매주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무제한 다운로드. 우리는 대가로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프로젝트에서 음향 효과 나 음악을 사용하는 경우 freesfx.co.uk 신용해야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은 귀하에게 달려 있지만 귀하의 신용에 당사의 웹 사이트 URL을 포함해야 합니다. 안녕 모두, 새해가 시작되었으며 여기에 우리가 당신에게 작년의 Freesound 활동에 대한 몇 가지 통계를 제공하는 숫자 게시물에 우리의 전통적인 해입니다. 평소와 같이, 우리는 표시된 것과 유사한 몇 가지 일반적인 통계를 보여줍니다 … 계속 읽기 → 전체 항목 전문 효과 특수 효과는 우리의 상상력에 존재하는 개체와 장소에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소리를 포함한다. 만화, 판타지, 공상 과학 소설 에서 특수 효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