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의 휴일 2017 다운로드

2017년부터 2023년까지 미국의 로마 가톨릭 달력으로, 모든 거룩한 날, 주요 축제 의 날 및 교회의 주목할만한 날짜를 포함합니다. 저는 성 패트릭, 성 요셉, 과달루페 성모님과 같이 특히 인기 있는 미국 성도들의 축제 날을 포함시켰습니다. 거룩한 의무의 날은 선택 사항인 경우, 그들은 “폐지”로 언급됩니다. 이 매력적인 코미디는 오드리 헵번과 사랑에 빠지게 만든 영화로 유명하며, 전 세계 절반이 베스파 스쿠터를 사고 싶어합니다. 햅번은 항상 기만적이었지만, 이후 의역할 중 일부는 승리를 과장하는 경향이 있었다. 여기에 그녀가 안타 모든 노트는 단지 에 대한 완벽하다. 그리고 노트의 말하기, 위대한 조지 오릭에 의해 점수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이기. 이 영화가 현대 로맨틱 코미디의 방식으로 제작되었다면, 사운드 트랙은 페리 코모, 디나 쇼어, 프랭키 레인의 팝 히트곡으로 제작되었을 것이며, 이는 마법을 파괴하기 위해 끔찍한 일을 했을 것입니다. 대신 Auric의 복잡하고 생동감 넘치는 음악은 스토리의 고유한 서정성을 보완합니다. 폭탄 영화 득점의 시대에, 이것은 기적처럼 보인다.

누군가는 오드리 헵번이 가능성과 변화의 아름다움이라고 말한 적이 있는데, 그녀는 항상 움직이고 있었고, 항상 다른 무언가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로마 휴일”은 그 개념과 조각의 매우 많은 것입니다. 표면상으로는 자신을 “평민”으로 위장한 공주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사실 그녀는 적어도 처음에는 공주인 척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마침내 진정한 모습을 갖추게 되고, 사랑과 희생의 고귀한 힘을 통해서만 자신의 운명을 다룰 수 있는 변화와 준비를 갖추게 됩니다. 그것은 신화 적인 서브 텍스트의 한 도대체 그리고 “로마 휴일의” 지속적인 힘을 설명 하기 위해 많은 않습니다. 뉴욕의 한 젊은 사교인물이 아파트 건물로 이사한 한 청년에게 관심을 가지지만, 그녀의 과거는 방해가 되겠다고 위협한다. 두 명의 남성 뮤지션이 폭도의 공격을 목격했을 때, 그들은 여성으로 위장한 모든 여성 밴드에서 주를 탈출하지만, 더 많은 합병증이 시작됩니다. 로라 던은 관계에 있는 두 명의 다른 감독과 함께 일하는 것이 어떤 지에 대한 그녀의 통찰력을 공유합니다. 조 브래들리 (Joe Bradley)는 로마의 아메리칸 뉴스 서비스 (American News Service)의 기자로, 그가 미국에서 실제 뉴스 에이전시로 간주하는 것을 위해 일하는 것처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직업입니다.

그는 그가 자고 그의 상사 헤네시에 의해 거짓말에 잡힐 때 해고직전에, 유럽의 친선 투어에 있는 HRH 공주 앤과의 인터뷰를 놓친다, 로마 만 그녀의 최신 정지. 그러나, 그는 그가 거대한 특종을 우연히 발견 했을 수 있습니다 생각. 앤 공주는 병으로 인해 로마의 모든 약혼을 공식적으로 중단했습니다. 현실에서, 그는 젊은 잘 하지만 단순히 옷을 입고 술에 취해 여자 그는 어젯밤 거리에서 구출 (그는 유랑인 인에 대 한 경찰로 그녀를 설정 하 고 싶지 않았다), 그리고 누가 아직도 그녀의 작은 스튜디오 아파트에 그녀의 하 하 자 고 인식 ngover. Joe가 모르는 것은 그녀가 불안 발작 후 그녀를 진정시키기 위해 의사가 그녀에게 준 진정제의 효과에서 실제로 자고 있다는 것입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