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캡쳐 다운로드

위치 및 이동성 전문 정보 회사인 네이버랩스는 DEVIEW 2017에서 AKI를 발표했습니다. 초등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위치 및 이동식 감시 장치인 `AKI`는 관계를 중요한 요소로 인식하여 안전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부모는 자녀가 함께 있지 않을 때 자연스럽게 걱정하거나 걱정합니다. 그들은 종종 그들이 학교에 안전하게 도착했는지 또는 하루 종일 서로 다른 시간에 누구와 함께 있는지 알고 싶어할 것입니다. 아이들은 또한 누군가가 방과 후 와 때 그들을 데리러 거기에있을 것이라고 안심할 필요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질문에 답하려면 정확한 위치와 사람들이 있는 곳을 포함하여 많은 정보를 수집해야 합니다. AKI는 부모에게 자녀가 어디에 있는지 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자녀가 사람이 살지 않는 장소에 있거나 비정상적인 활동과 움직임을 수행 할 때 경고 할 수 있습니다. AKI는 네이버랩스의 WPS(WiFi 포지셔닝 시스템)를 활용하여 실내에서도 정확한 위치를 제공하며, 자동으로 제어되는 저전력 위치 감지 기능을 통해 행동을 인식합니다. 맞춤형 Wi-Fi 지문 인식 기술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AKI는 아이의 정확한 위치와 아이가 활동 감지기 및 운동 분류기로 이동하는 방법을 감지합니다. 그것은 장소, 시간 및 상황을 분석하여 자녀의 일상 생활의 패턴을 학습하여 `이상`이있을 때 부모에게 경고 할 수 있습니다.

자녀의 위치가 정확하게 식별되면, 정보는 자연스럽고 문맥화된 방식으로 전달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랩스는 모바일 사용자 환경에 주변 인텔리전스를 적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AKI는 위치 기반 정보로 제공되는 삶의 중요한 부분을 식별합니다. 자녀의 위치는 어린 자녀의 부모가 자연스럽게 갖고 싶어하는 귀중한 정보입니다. AKI는 네이버랩스의 주변 지능철학과 기술을 갖추고 있으며, 올해 출시될 예정이다. – `Alt + F4`로 Dr.Capture의 창을 닫지 못하게 하십시오. 플랫폼에 독립적인 FBX 데이터 교환 기술로 모션 캡처 데이터를 전송하고 재사용합니다. 다운로드 무료 SDK AHEAD는 3 차원 증강 현실 헤드 업 디스플레이 (3D AR HUD)입니다.

즉, 운전자의 자연스러운 시야에 직접 정보를 제공하는 3D 디스플레이 기술입니다. 기존의 HUD 기술을 통해 디스플레이가 생성한 유익한 이미지의 초점은 도로의 실제 환경과 동기화되지 않아 운전자의 초점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운전자가 기존의 HUD에 표시되는 정보에 초점을 맞출 때 도로의 시야가 가려지며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AHEAD는 운전자가 도로의 실제 환경에 통합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3D 광학 기술을 활용합니다.

Comments are closed.